본문 바로가기
♪ 정보통

나의 연애유형을 알아보는 연애고자테스트!

by pro집수니 2020. 1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 고자 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나의 연애 유형을 한번 알아봅시다.
https://pushoong.com/chunmyung

 

연애고자 테스트

연애고민 무엇이든 물어보살

pushoong.com

 

위 링크를 통해 테스트를 하실 수 있어요~

테스트 시작부터 아주 영험해보이는데요ㅋㅋ

연애에 관련된 13가지 문항을 총해 자신이 어떤 연애 고자인지 알려준답니다

저는 이 문항이 너무 재밌었는데요ㅋㅋ 동양 사상이 허락하지 않는다고 서양으로 가는 패기ㅋㅋㅋㅋ
13가지 문항에 답하면 결과가 바로 나와요~

저는 바로 지루형 고자!

엔제루..ㅎㅎ 딱 연애할 때 저의 모습이네요
팩트 폭격기 같으니라구ㅋㅋㅋ

주변 친구들도 보니 평소 친구 연애스타일하고 똑같더라구요ㅋㅋㅋ 신기했어요~

이렇게 연애 팁과 나를 좋아하는 타입, 내가 좋아하는 타입까지 알려준답니다ㅎㅎ
우리 모두 연애 고자 테스트하고 연애고자 탈출해보아요~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