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역 코엑스]혼밥하기 좋은 라멘 맛집 쇼군오로총

by pro집수니 2022. 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엑스에 위치한
쇼군 오로총에 다녀왔어요


추운 날씨에 따듯한 국물이 먹고싶어
라멘맛집인 쇼군 오로총에 방문했어요


덮밥과 라멘, 돈까스를 파는 식당인데요
코엑스맛집답게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라멘,덮밥,사이드메뉴,음료로 구성된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2인 세트 28,500원


오로총(라멘), 카레통밥, 치킨칩스를 선택했는데요
음식들이 정말 금방나와 놀랐어요ㅎㅎ



라멘은 불맛나는 짬뽕에 가까운 라멘이였어요
짬뽕국물에 라멘면이 들어있는 느낌으로
다른 라멘들과는 조금 달랐어요ㅎㅎ
저는 짬뽕도 라멘도 좋아하는터라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치킨칩스
이곳 치킨덮밥이 유명하다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치킨칩스가 진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D



그릇이 독특한 카레통밥
일본식카레에 바삭한 마늘칩이 씹히는게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카레러버는 행복합니다ㅎㅎ

좌석도 많고 음식도 1인분씩 잘나와
혼밥하기도 좋을것같았어요
코엑스 방문하셔서 일식 먹고싶다면
쇼군 오로총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