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수니취미

찐 구독자가 추천하는 유튜브 추천!(일상유튜브,브이로그)

by pro집수니 2020. 11. 16.

안녕하세요~ 집수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정 하는 일상 유튜브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저는 잠들기 전 항상 잔잔한 일상 유튜브를 즐겨보곤 하는데요

쳇바퀴같이 똑같은 일상을 살다 나와는 다른 사람들의 삶을 엿보는 게 재미있더라고요 :)

1. 오눅onuk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유튜버 오눅님~! 일본에서 회사 생활하는 브이로그를 찍으시다 최근 한국으로 들어오셔서 직접 회사를 운영하시더라고요~ 

오눅님과 함께사는 반려견 하키솜! 오눅님이 뭔갈 먹을때마다 항상 옆을 지키는데요~

너무 귀여워요ㅠㅠ

오눅님 하면 생각나는 게 바로 OOTD에요

오눅 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로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저는 왜 남이 장 보는 게 재밌을까요ㅋㅋㅋ

오눅 님이 일본에서 장 볼 때는 일본의 제품들을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한국은 또 친숙해서 더 좋은ㅎㅎ

 

 

2. ondo온도

 제가 추천드릴 두 번째 유투버는 온도님이에요~

항상 따듯한 분위기의 잔잔한 일상을 보여주시는데요

저는 평소 아기자기한 소품샵 가는 걸 좋아하는데요~ 온도님도 영상에서 소품샵을 즐겨가요

취향이 맞아 너무 좋아하는 유튜버님입니다

영상에서 나온 소품샵을 많이 따라갔었는데 너무 다 좋더라고요 ㅎㅎ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즐겨하시는데 포장을 너무 잘하세요

받으면 너무 기분 좋을 것 같은 예쁜 포장^^ 

3. 라몽lamon

세 번째는 라몽 님~!

이분은 처음 유튜브 시작하실 때부터 쭉 구독하고 있는데요

대학원생이고 집이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인데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너무 귀여운 외모의 라몽 님

반지라는 귀여운 고양이도 키우시는데요~ 반지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회사생활과는 다른 대학원생의 생활을 보는 것도 재미있어요ㅎㅎ

4. planD플랜디

네 번째는 금손 플랜디 님입니다. 패션 디자이너로 집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옷을 직접 제작하시더라고요~

손을 사용하는 직업을 가져서 그런지 베이킹, 요리 뭐든 만드는 것마다 작품이에요

얼마 전에는 파우치 만드는 영상을 올리셨는데요

너무 귀여워요~ 팔면 당장 구매하고 싶을 정도!

금손 너무 부럽네요ㅠㅠ

저와는 다른 재택근무 일상을 보여주는데 "재택근무를 하면 이렇구나.."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ㅎㅎ

5. 슛뚜sueddu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유튜버는 바로 슛뚜님~!

쓧뚜님 집은 정말.. 무슨 전시회장, 갤러리 같아요

일반 가정집이 이렇게 깔끔할 수가..

태어나서 이렇게 깔끔한 부엌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영상을 보다 보면 정말 깔끔하게 생활하시더라고요~ 행동 하나하나 영상을 보고 많이 배웁니다ㅎㅎ

 

오늘은 이상 제가 즐겨보는 일상 유투버 추천이었어요~

저처럼 일상 브이로그 즐겨보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