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수니템

나에게 선물한 발마사지기 리뷰(Comma콤마)

by pro집수니 2021. 1. 4.

안녕하세요 집순이입니다~
요즘 제가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발마사지기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COMMA 발마사지기인데요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이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어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콘센트에 연결하고 전원만 눌러주면 바로 작동한답니다ㅎㅎ

시간, 주무름, 에어, 온열 기능도 따로 설정 가능한데요
시간은 파란불이 30분 작동, 빨간불이 15분 작동 모드로 설정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주무름 정도와 에어 강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취향에 맞춰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온열 기능을 켜면 이렇게 발마사지를 받을 때 빨간 불빛이 나오면서 따뜻하답니다~ 이 기능 때문에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따뜻한 발마사지를 받으며 넷플릭스를 보면서 귤까먹는게 요즘 저의 소확행인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발마사지기 리뷰를 해봤는데요 괜찮은 발마사지기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됐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