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수니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로션 리얼 후기

by pro집수니 2021. 1. 6.

안녕하세요 집순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입한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365크림과 로션을 가지고왔어요
우연히 아토베리어365크림의 샘플을 사용하게 됐는데 순하고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아토베리어365크림과 로션을 한번 구매해봤어요
에스트라라는 브랜드가 좀 생소했는데 아모레퍼시픽 계열이더라구요
평소 이니스프리와 프리메라의 기초화장품을 잘쓰고 있어서 믿음이 갔어요ㅎㅎ
지금 행사중이라 구매하면 달력과 스티커,마스크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주더라구요~

먼저 아토베리어365로션인데요
깔끔한 화이트색상에 블루포인트로 디자인되었어요~

에센스처럼 너무 흐르거나 크림처럼 많이 꾸덕하지 않은 정직한 제형이구요

부드럽고 수분감있게 발린답니다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 로션답게 촉촉했어요! 한여름에는 로션만 발라도 될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크림인데요
로션과 다르게 투브형태로 되어있어요~

짜보니 로션보다는 조금 단단한 제형이구요

펴보면 특이하게 알갱이가 있어요~

알갱이의 정체는 '더마온 캡슐'인데요, 피부 지질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면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알갱이가 이질감이 느껴지거나 불편함 없이 바르면 자연스럽게 녹더라구요~ 알갱이 때문에 더 보습이 강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처럼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분들께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제가 이번에 구입한 에스트라브랜드의 아토베리어 크림과 로션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