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수니템

품절대란! 인기과자 옥수수깡,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추천!

by pro집수니 2021.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품절 대란의 주인공, 인기 많은 옥수수깡,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추천드리려고 가져왔어요

과자가 출시되고 인기가 많아지면서 집근처 편의점, 작은 마트에서는 보기 힘들더라구요~
대형마트에 가끔씩 있어 요즘 대형마트 갈 때마다 과자를 찾아 스낵코너를 기웃거린답니다ㅎㅎ

먼저 옥수수깡 소개드릴게요~
70g에 370kcal로 옥수수 52%가 들어가 있다고 해요
옥수수깡 봉지를 뜯으니 진한 옥수 수향이 났는데요

과자 모양이 실제 옥수수 모양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한 알 한 알 붙어있는 옥수수 알갱이를 표현한 모양이 신기하면서도 식감이 독특하고 맛있더라구요!

맛은 콘칩과 비슷한데 더 실제 옥수수맛과 가깝고 풍미가 있는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다음은 초콜릿 과자 좋아하는 제가 빠진 꼬북칩초코츄러스맛 소개해드려요~
꼬북칩은 다들 아시죠? 기존 콘수프 맛으로 유명한데요~
이후 출시된 인절미맛, 초코츄러스맛도 인기가 많아요! 꼬북칩은 정말 맛있는 맛을 잘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ㅎㅎ

꼬북칩의 특징은 4겹 레이어드 된 모양에 공기층이 형성되어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데요

맛보면 왜 초코맛 꼬북칩이 아니라 초코츄러스맛 꼬북칩인지 알게 되실 거예요~
신기하게 츄러스맛이 느껴지더라구요!
평소 츄러스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초코츄러스 맛의 꼬북칩이 독특하면서도 너무 맛있었어요!
160g에 844kcal로 칼로리가 너무 사악하지만 맛있어서 끊을 수가 없어요ㅎㅎ
마트에서 옥수수깡과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만나시면 한번 먹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