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니외출

[경기 이천시]나랏님이천쌀밥(나랏님정식 후기)

by pro집수니 2021. 1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로 유명한 이천에서 밥맛 좋기로 소문난
나랏님이천쌀밥에 다녀왔어요

식당이 거대한 기와집이었는데요
실제로 보면 굉장히 크고 궁궐처럼 으리으리하답니다

실내도 한옥으로 아늑한 분위기로
내부가 굉장히 넓었어요


저희는 나랏님이천쌀밥의 대표 메뉴인
나랏님정식을 주문했어요

나랏님정식(1인 25,000원)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가득한 한상을 내오더라고요
많은 반찬 가짓수에
이래서 임금님 밥상이구나 했어요~!

 

쌀이 유명한 이천쌀밥답게
윤기가 흐르는 비주얼이었어요
돌솥밥 밑에 누룽지가 딱 알맞게 익어
나중에 숭늉으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구수한 된장찌개가 나오고

시원하고 새콤한 도토리묵사발!
너무 맛있겠죠?ㅎㅎ

떡갈비, 주꾸미, 고등어자반, 가자미구이에
지금 모든 메뉴에 양념게장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양념게장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양념에 밥만 비벼먹어도 한 그릇 뚝딱할 수 있겠어요



이렇게 산해진미를 한상에 다 먹으니
간접적으로라도 임금이 된 기분이더라고요
가격도 음식과 퀄리티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
너무 만족한 한 끼였답니다: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