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니외출

[부산 영도구] 카페 피아크(P.ARK bread factory) 후기

by pro집수니 2021. 12. 19.

안녕하세요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카페 피아크에 다녀왔어요:)


크기가 꽤 큰 대형 카페라 놀랐는데요


Bread Factory 답게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전국 빵순이, 빵돌이 다 모여라!
늦은 시간에 간 터라 품절된 빵이 많아 슬펐어요ㅠ

 

다양한 좌석이 많아 어디 앉아야 할지 고민되더라구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야외에는 예쁜 대형 트리가 있었어요
다들 대형 트리 앞에서 사진 찍는다고 바쁘더라구요ㅎㅎ


딸기 타르트와 파인 망고 무스 케이크를 먹었는데요
딸기 타르트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시트지,
겉은 고소하고 바삭한 타르 트지가 딱이었어요
파인 망고 무스 케이크는 비주얼이 예뻐 골랐는데
맛은 정말 별로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스 케이크 식감이 너무 싫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가서 다른 종류의 빵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