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니외출

[부산 영도구]이탈리안 레스토랑 토로(채끝등심세트,피자세트 후기)

by pro집수니 2021. 12.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토로에 다녀왔어요

 

좁은 골목을 따라 올라가면
토로가 보이는데요
가정집을 레스토랑으로 꾸몄더라구요
생각했던 거보다 너무 좋은 분위기라
크리스마스 때 오면 너무 좋겠더라구요

좌석이 많지 않기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다양하게 먹어보기 위해
채끝등심세트와 피자세트를 시켰어요
세트는 파스타 또는 리조토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안심 토마토파스타와 새우 로제 파스타로 선택했어요

채끝등심세트 52,000원
피자세트 33,000원



먼저 두 가지 종류의 식전 빵이 나와요
하나는 쫄깃한 식감의 찰떡 빵이었는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메인 요리!

채끝 등심 스테이크인데요
굽기 정도는 미디엄으로 시켰어요
뜨거운 돌판에 조금 더 익혀 지기 때문에
미디엄 레어로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어떤 부분은 조금 질기더라구요ㅠ

소스는 머스터드 소스, 토마토소스, 소금
이렇게 세 가지 소스를 준비해주는데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안심 토마토 파스타와 새우 로제 파스타
저는 개인적으로 신맛을 많이 안 좋아하기에
새우 로제 파스타가 더 맛있더라구요
두 파스타 모두 고기와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 좋았어요:)
특히 안심 토마토 파스타에 안심은
부드럽고 맛있었었어요~!
다음번에 온다면 꼭 안심 스테이크를 먹어보려구요

 

피자세트의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는 4가지 치즈가 들어가
다양하고 진한 치즈맛이 좋았어요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 재방문의사 100%!!
부산에서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고 싶으면
영도에 위치한 토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