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니외출

[경북 경주시]경주 핫플레이스 소디스커피(SODIS COFFEE)

by pro집수니 2022. 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에서 예쁜 카페로 인기가많은
경주에있는 소디스커피후기를 들고왔어요:D



카페가 크고 소나무,야자수가 어루러져
SNS에서 인기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특히나 자연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소나무숲길이 너무 좋더라구요
야외 곳곳에 테이블을 배치하여
지금같은 코시국에 가기 좋은 카페였어요



내부좌석에서도 소나무 자연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
힐링이 절로됐어요



소디스커피 메뉴에는
소디스커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음료들이 있더라구요
카페의 멋진 외관 뿐만아니라
음료에도 신경쓴 느낌이 들었어요


디저트도 다양해서 좋더라구요ㅎㅎ



연말에 방문했던터라
대형트리가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저는 소디스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너티크레마를 시켰는데요
고소한 견과류맛이 느껴지는
달달하고 부드러운맛의 커피였어요
정말 맛있어서 이 커피때문만이라도
재방문의사 100%!!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에그타르트와 딸기프레지에를 시켰는데요
고급 퀄리티의 에그타르트와
딸기프레지에도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경주 가시게되면
소디스커피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로
힐링하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