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니외출

[서울 삼성역] 현대백화점 블루보틀 삼성 카페 후기(+메뉴판,매장위치 안내)

by pro집수니 2022. 1. 9.

안녕하세요
삼성동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블루보들 삼성카페에 다녀왔어요~!


너무 유명한 블루보틀
블루보틀의 시그니처인
하늘색 병 그림만봐도 설레네요ㅎㅎ



블루보틀 앞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어요
그래도 주말 오후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길진 않았어요



블루보틀 메뉴판에는
커피맛집 답게 정말 다양한 종류의 커피가 있었는데요
뭘먹을지 많은고민끝에
지브랄타와 뉴올리언스를 선택했어요~!



따듯한 지브랄타에는
이렇게 예쁜 하트 라떼아트가!

지랄타는 깊고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맛이였어요
진한 커피맛을 좋아하는 친구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뉴올리언스는 아이스 커피인데요
카페라떼에 가까운 맛이였어요
보통 바닐라라떼같은 달달한 라떼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덜달게 느껴졌어요

블루보틀 삼성카페는
현대백화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정문 기준으로 좌측에 위치하고있으니
찾기 쉬우실꺼에요



아직 현대백화점 앞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더라구요
덕분에 맛있는 블루보틀커피도 마시고
예쁜 트리도 보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