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니외출

[부산 범일동]추운겨울에 한끼하기 딱 좋은 본설렁탕 리뷰

by pro집수니 2022. 1.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범일동에 위치한
본설렁탕에 다녀왔어요
본설렁탕,본죽,본도시락이 같은 브랜드더라구요


4색 3미 설렁탕이라고해서
백설렁탕, 홍설렁탕, 황설렁탕에
밥, 국수, 만두를 선택해 먹을 수 있었어요

모두 한우사골육수로
백설렁탕은 기본 한우사골육수,
홍설렁탕엔 기본 육수에 청양고추와 특제양념이
황설렁탕엔 기본육수에 3가지맛 된장이
들어간 육수였어요


세트메뉴와
포장,배달이 가능한 곱창전골도 있었어요
퇴근할때 포장해 술안주로 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요

기본반찬으로 김치와 마늘쫑이 나와요


드디어 나온 기본 백설렁탕
밥과 함께 나오고 소면이 들어가있어요
비치된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서 먹어보았어요
한우사골육수라 그런지
깊고 감칠맛나는 꽤 괜찮은 육수더라구요


홍설렁탕국물에 면이 들어간 홍설면인데요
많이 매울것 같았는데 신라면정도의 맵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을 수 있는 맛이였어요

저는 지난번에 기본 백설면을 막었던터라
이번에는 된장베이스의 황설면을 먹었는데요
전 황설렁탕 국물이 제입맛에 딱이더라구요
된장라면같기도하고 독특한 맛이였어요

사이드 메뉴로 시킨쭈본불만두는
바삭한 만두피에 촉촉하고 살짝 매콤한 속이느껴졌어요
갈때마다 주문하는 사이드메뉴로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있는 군만두랍니다

추운날씨에 따듯한 국물이 생각나신다면
간단하고 든든한 한끼로 본설렁탕 한그릇
강력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