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니외출

[거제도]오션뷰카페로 유명한 거제도 핫플 온더선셋 리뷰

by pro집수니 2022. 2. 2.

안녕하세요 여러분~
거제도에 위치한 온더선셋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예전부터 인스타에서 정말 유명한 카페라
꼭 가봐야지하고 생각만하다
이번에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푸른 바다 앞에 하얀 외관의 카페인데요
생각했던거 보다 예뻐서 두근두근


인스타에서 유명한 만큼
예쁜 포토존도 많았어요
하얀 포토프레임과 야자수는
가장 인기많은 포토존이죠~!
살짝 보이는 바다까지 너무 예뻤어요:D


또 이 카페에서 유명한게
바다로 이어지는 나무데크인데요
나무데크 끝에서 노을지는것 보면
너무 낭만적일것 같았어요


온더선셋에 가시면
꼭 온더선셋 시그니쳐 음료들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크루아상이 반기는데요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에 전부 맛보고싶었어요


온더선셋커피와 인절미 크루아상,
알밤 크루아상을 맛보았어요


저는 특히나 온더선셋커피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크림과 쿠키가 올라가있는데
고소하고 달달한 커피맛이였어요
쿠키까지 맛있더라구요:)

크루아상들도 합격 드립니다!
다른 종류의 과일 크루아상들도 다음에가면
꼭 먹어보고싶어요~!


내부인테리어도 너무 예쁜 온더선셋
예쁜 오션뷰에 어딜 앉아도 좋더라구요
야외 하얀 파라솔자리도 좋고
2층에서 바다와 나무데크를 내려다보는
자리도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거제도 가시게되면
온더선셋카페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