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수니템

스타벅스 조이풀 테이블 클락 리뷰(+크리스마스 MD)

by pro집수니 2021. 12.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년 겨울 스타벅스에서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옛날에는 다이어리가 주로 메인이었다면
요즘은 증정품이 다양해져서
다이어리를 잘 안 쓰는 사람들한테도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기존처럼 다이어리도 있고
이번에는 시계와 컴포터를 증정품으로 주고 있어요

컴포터는 인기가 많았던 터라
지금은 품절돼서 만날 수 없어요ㅠ

증정품으로 교환하기 위해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을 마셔야 해요


다 모으면 원하는 증정품과 수령 매장을 선택해서
예약하면 돼요
DT매장의 경우 DT에서 수령 불가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조이풀 테이블 클락을 예약하고
스타벅스로 달려갔어요


이번에 나온 크리스마스 시즌 MD들
핑크색 텀블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역시 스타벅스 MD!

드디어 받은 조이풀 테이블 클락!
이번 시계들은 BRAUN과 협업하여 제작했다고 하네요


시계랑 사용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어요
실물로 본 시계는
더 귀엽더라구요ㅎㅎ

전체적으로 파랑, 빨강의 색감으로
장난감 같기도 했어요ㅎㅎ



뒤에는 AA사이즈 건전지 한 개가 들어가요~!
알람과 스누즈 기능은 물론
라이트까지 들어와요

조그맣고 장난감 같은 귀여운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어
실용적이더라구요~!


12/31까지 얼마 안 남았으니
프리퀀시 모으고 계신 분들은
서둘러 증정품 교환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