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수니외출

[부산 수영구]수영강변뷰 이탈리아레스토랑 맛집

by pro집수니 2022. 2. 6.

안녕하세요:)
수영강변에 위치한 라자냐로 유명한
비스포레에 다녀왔어요


라자냐가 너무 맛있다는 지인의 강력추천에
기대를 안고 다녀왔는데요



수영강변에 위치해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해가진 저녁시간에 오면 더 좋을것같아요


화장실 가는길에 본 2층도 좋았어요!
루프탑도 있던데 가보진 못했어요


비스포레 메뉴판인데요
너무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메뉴 결정하기 힘들었어요ㅎㅎ
우선 지인이 강력추천한 소프트 쉘 크랩 라자냐,
로즈마리 안심 스테이크,
애플 트리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어요


소프트쉘 크랩 라자냐는 로제 라구소스에
소프트 크랩 한마리가 통으로 올라간 파스타에요
소프트 크랩이 바삭 고소하고
무엇보더 로제 라구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 갈릭브레드를 추가로 시켜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애플 트리 고르곤졸라 피자는
나오자마자 천연벌집을 얇게 피자위에 덧발라주고
켜켜이 쌓인 애플과 무화과를 각 조각마다
펼쳐 얹어주었어요
애플과 무화과가 켜켜이 쌓여있는 모습때문에
애플 트리라고 이름붙였다고 해요


로즈마리 안심 스테이크는
미디엄레어굽기로 요청했는데
오버쿡되어 조금 실망했어요
스테이크 보다는 라자냐,파스타,피자류를 추천드려요

부산에서 좋은 분위기의 레스토랑 찾으시면
수영강변에 위치한 비스포레 추천드려요~!




댓글